Selasa, 21 Mei 2013

Super Junior – Only U with Indonesian translation







들어 줄래 아무 말도 하지 말고 사실은 너무나 불안해
Kyuhyun] Nae mal deuro jullae amu maldo haji malgo na sasireun neomuna buranhae
네가 없는 하루 어떻게 견딜지 정말 몰라
Niga eomneun haru eoddeohge gyeondilji jeongmal molla
우리 끝이 아니라는걸 알아
[Yesung] Uri ggeci aniraneungeol ara
내가 없는 빈자리에 혼자 아파 울지는
Naega eomneun binjarie honja apa uljineun ma

Reff :

맘속에 오직 맘속에 오직
 [Leeteuk] Nae mamsoge ojig neo ne mamsoge ojig na
서로 닮아가는 모습이 사랑에 빠져 있다는
[Ryeowook] Seoro dalmaganeun moseubi sarange bbajyeo ittdaneun geot
같은 하늘 다른 우린 잠시 떨어져
[Leeteuk] Gateun haneul dareun got urin jamsi ddeoreojyeo
지금 순간 영원히 잊지 말고 기억해
[Ryeowook] Jigeum isungan yeongwonhi itjimalgo gioghae


내게 보여줬던 사랑을 기억할게 누구도 대신할 없는
[Donghae] Naege boyeojwottdeon ne sarangeul gieoghalge
하나의 사랑 가슴 깊이 담아 둘래
Geu nugudo daesinhal su eomneun dan hanaeui sarang nae gaseum gipi neol dama dullae
오래 기다리게 해서 미안해
[Kangin] Orae gidarige haeseo mianhae
평생에 하나뿐인 너는 정말 특별한
Nae pyeongsaenge hanabbunin neoneun jeongmal teugbyeorhan geol

 Reff :

맘속에 오직 맘속에 오직
[Siwon] Nae mamsoge ojig neo ne mamsoge ojig na
서로 닮아가는 모습이 사랑에 빠져 있다는
[Sungmin] Seoro dalmaganeun moseubi sarange bbajyeo ittdaneun geot
같은 하늘 다른 우린 잠시 떨어져
[Siwon] Gateun haneul dareun got urin jamsi ddeoreojyeo
지금 순간 영원히 잊지 말고 기억해
[Sungmin] Jigeum isungan yeongwonhi itjimalgo gioghae

Rap :

 사실 너도 알지 그래 아니면 너도 아니면
[Eunhyuk] Sasil neodo alji neo geurae nan Neo animyeon andwae neodo na animyeon andwae
생각에 찢어지는 가슴 깊어지는 한숨 누가 그래 차츰 차츰 나아질 거란
[Shindong] Ni sanggage jjijeojineun gaseum gipeojineun hansum Nuga geurae chacheum chacheum na ajil georan mal bbun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듣지 못해도 미안해 미안해 미안해 후회스럽게도
[Eunhyuk] Saranghae saranghae saranghae neo deudji mothaedo [Shindong] Mianhae mianhae mianhae hohwisereobgedo
F.O.R.E.V.E.R.
잡을게 눈에 꽂힌 그날처럼 우리 사이 새로 고침
[Eunhyuk] F.O.R.E.V.E.R nae son jabeulge cheot nune ggothin Geunalcheorom uri sais aero gochim

Be my love. (I) Need you, girl. 오직 내게는 너뿐이야 너도 알잖아
[Kyuhyun] Be my love. Need you girl Ojig naegeneun neobbuniya neodo aljanha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면 손끝에 스치는 느낌이 곁에 있는
[Yesung] Chagaun barami bureo omyeon Son ggeute seuchineun geu neuggimi ni gyeote neul ittneun geol
잡아주던 맞추어 걷던
[Donghae] Nae son jabajudeon neo bal majchueo geoddeon na
다시 너를 만날 그날엔 놓지 않을 거야
[Ryeowook] Dasi neoreul mannal geunaren ni du son nohji anheul geoya

Reff :

맘속에 오직 맘속에 오직
Nae mamsoge ojig neo Ne mamsoge ojig na
서로 닮아가는 모습이 사랑에 빠져 있다는
Seoro dalmaganeun moseubi sarange bbajyeo ittdaneun geot
같은 하늘 다른 우린 잠시 떨어져
Gateun haneul dareun got urin jamsi ddeoreojyeo
지금 순간 영원히 잊지 말고 기억해
Jigeum isungan yeongwonhi itjimalgo gioghae


INDONESIAN TRANSLATION

Maukah kau mendengarkan ucapanku? Jangan mengatakan apapun, Sebenarnya aku sangat gelisah
Tanpamu bagaimana aku dapat menjalani hari-hari? Aku benar-benar tak tahu
Aku tahu kita tidak putus..
Jangan menangis sendiri di tempat kosong dimana tak ada diriku

Reff :
Di hatiku hanya ada kamu, di hatimu hanya ada aku
Kita sama-sama menunjukkan perasaan saling jatuh cinta
Kita berpisah sebentar saja di tempat berbeda di langit yang sama
Sekarang, saat ini, ingatlah dan jangan dilupakan selamanya

Aku akan mengingat cintamu yang kau tunjukkan padaku, siapapun takkan dapat menggantikannya
Satu cinta yang akan kusimpan di hatiku yang terdalam
Maafkan aku yang membuatmu menunggu lama
Hanya kaulah yang istimewa di sepanjang hidupku

Di hatiku hanya ada kamu, di hatimu hanya ada aku
Kita sama-sama menunjukkan perasaan saling jatuh cinta

Kita berpisah sebentar saja di tempat berbeda di langit yang sama
Sekarang, saat ini, ingatlah dan jangan dilupakan selamanya

Rap :
Sebenarnya kaupun tak tahu, benar, aku tak mungkin hidup tanpamu, kaupun tak bisa hidup tanpaku
Hatiku terbelah memikirkanmu, tariklah nafas yang panjang, siapa yang mengatakan bahwa ucapan menjadikan semuanya membaik sedikit demi sedikit?

Aku mencintaimu, aku mencintaimu, aku mencintaimu. Meskipun kau tak dapat mendengarnya, maaf, maaf, ini penyesalanku
F.O.R.E.V.E.R Aku akan menggenggam tanganmu seperti hari itu dimana aku terpaku pada pandangan pertama, kita akan memulainya kembali

Be my love.....Need you, girl......
Bagiku hanya dirimu, bukankah kaupun tahu itu?
Ketika angin yang dingin berhembus, aku selalu berada di sisimu dengan perasaanku yang menyentuh di ujung jarimu
Kau menggenggam tanganku, aku yang berjalan menyertai langkah kakimu
Aku tak akan melepaskan kedua tanganmu di hari dimana aku bertemu denganmu lagi

Di hatiku hanya ada kamu, di hatimu hanya ada aku
Kita sama-sama menunjukkan perasaan saling jatuh cinta
Kita berpisah sebentar saja di tempat berbeda di langit yang sama
Sekarang, saat ini, ingatlah dan jangan dilupakan selamanya....

1 komentar: